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카라 3인 체제 '가장 먼저 팬들에게 인사' 어디서?

작성 2014.04.17 08:45 조회 7,358
기사 인쇄하기
카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카라 3인 체제 '가장 먼저 팬들에게 인사' 어디서?

카라 3인 체제

'카라 3인 체제'가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가 3인으로 처음 공식 팬미팅을 연다고 밝힌 것.

카라는 팬클럽 '카밀리아'와 함께하는 '카밀리아 데이' 3주년 기념 팬미팅을 통해 약 5개월 여 만에 팀 공식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들은 5월 24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과 6월 1일 일본 부도칸에서 팬들과 만난다.

현재 멤버 변동 이후 처음으로 가지는 카라의 공식 활동에 국내외 이목이 집중된 상황.

하지만 카라 멤버들은 팬미팅을 열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 놓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한류 그룹인 만큼 한일 양국 팬미팅을 기획, 오랜만에 일본 팬들과의 만남 역시 가질 예정이다.

카라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그 동안의 근황을 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동안에도 묵묵히 그들을 지지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카밀리아 데이'는 카라 멤버들이 팬클럽 '카밀리아'를 기념하기 위해 2011년 지정한 기념일이다.

팬미팅 참여 신청방법과 자세한 정보는 차후 카라의 한국,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카라 3인 체제' 소식에 네티즌들은 "카라 3인 체제, 좋다" "카라 3인 체제, 꼭 가야지" "카라 3인 체제, 나도 신청"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