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코니탤벗 "슬픈 시기 맞은 한국으로 떠난다" 세월호 침몰 사고에 기부

작성 2014.04.20 10:44 조회 3,951
기사 인쇄하기
코니 탤벗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코니탤벗 "슬픈 시기 맞은 한국으로 떠난다" 세월호 침몰 사고에 기부

코니탤벗 기부

14세 영국 가수 코니탤벗이 콘서트 수익금을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기부하기로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6년 전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 bow)를 불러 한국을 깜짝 놀라게 한 코니 텔벗이 여객선 세월호 침몰 사고와 관련해 애도의 뜻을 전하며 기부 의사를 전달했다.

오는 23일 내한 공연을 갖는 코니 탤벗은 19일(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슬픈 시기를 맞은 한국으로 내일 떠난다.”면서 “콘서트 수익금을 여객선 사고에 기부할 것”이라고 직접 밝혔다.

탤벗은 이 글과 함께 붉은색 하트와 기도하는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겨 실의에 빠진 세월호 피해자들과 그 가족,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는 많은 국민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위로를 안겼다.

한편 탤벗은 2007년 만 6세에 영국ITV 의 오디션프로그램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데뷔앨범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가 20만장 이상 판매되며 최연수 가수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한 탤벗은 23일 경기도 오산동 오산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을 펼친 뒤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무대에 오른다.

코니탤벗 기부에 네티즌들은 "코니탤벗 기부 정말 대단하네요", "코니탤벗 기부 고국의 일이 아님에도 이렇게 마음을 써주니 너무 고맙습니다", "코니탤벗 기부 목소리만큼이나 마음이 너무 아름답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코니탤벗 기부, 사진=코니탤벗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