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기황후 예고 '하지원과 지창욱 서로 등돌릴까?' 대립 예고

작성 2014.04.21 13:55 조회 16,728
기사 인쇄하기
기황후 예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기황후 예고 '하지원과 지창욱 서로 등돌릴까?' 대립 예고

기황후 예고

기황후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공식 홈페이지에는 21일 방송되는 48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하 황자(김진성 분) 죽음을 알게 된 기승냥(하지원 분)이 오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대승상 백안(김영호 분)을 처형하려고 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서상궁(서이숙 분)은 타환(지창욱 분)을 찾아와 마하 황자의 죽음을 알리고 기승냥은 마하 황자 죽음에 슬퍼하며 박불화(최무성 분)에게 바얀(임주은 분)을 죽이고 염병수(정웅인 분)도 잡아오라고 명한다.

이어 기승냥의 계략에 걸려든 백안은 군사를 이끌고 흥덕전으로 향하고 이에 기승냥은 "이 사람과 아유 태자를 죽이려 한 대승상을 난 용서할 수 없다. 처형시키고 싶은데 반대하시는 분 있으시냐"며 대승상을 없앨 계획을 했고 이때 때마침 타환이 백안과 함께 나타나 두 사람의 대립을 예고해다.

이날 MBC 관계자는 "이날 오후 드라마 3편이 모두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논의를 거쳐 뉴스특보로 교체 편성될 가능성도 있지만 일단 드라마의 경우 정상 방송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기황후 예고에 네티즌들은 "기황후 예고 두 사람 어떻게 될까?", "기황후 예고 오늘은 정말 드라마 정상적으로 할까?", "기황후 예고 결방이 될지 정상 방송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황후 예고, 사진=MBC '기황후' 예고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