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한가인 임신 "기쁜 소식 알리기 조심스럽다" 결혼 9년 만의 임신

작성 2014.04.22 16:14 조회 3,703
기사 인쇄하기
한가인 연정훈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한가인 임신 "기쁜 소식 알리기 조심스럽다" 결혼 9년 만의 임신

한가인 임신

배우 한가인 임신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가 결혼 9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22일 오전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SBS연예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한가인, 연정훈 부부가 최근 2세를 가졌다. 현재 7주차에 접어들었다"고 전했다.

세월호 침몰 사고로 국가적인 분위기가 엄숙한 가운데 기쁜 소식을 알리기가 조심스러웠을 터. 관계자는 "이런 시기에 기쁜 소식을 전하게 돼 너무나 조심스럽다"면서 "두 사람 역시 이같은 분위기를 고려해 가족과 최측근들에게만 임신 소식을 전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한가인은 현재 외부 활동을 자제한 채 자택에 머물며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 관계자는 "출산까지는 연기활동이 힘들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가인·연정훈 부부 2003년 KBS 드라마 '노란 손수건'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05년 결혼했다.

한가인 임신에 네티즌들은 "한가인 임신 축하해요", "한가인 임신 나라는 슬픔에 잠겨있어도 축하 받을 사람은 축하받아야죠", "한가인 임신 9년 만의 임신이라니 얼마나 행복할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가인 임신,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