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 간절한 외침

작성 2014.04.23 13:43 조회 8,405
기사 인쇄하기
심장이 뛴다 모세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 간절한 외침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공익광고가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심장이 뛴다'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모세의 기적' 공익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모세의 기적' 공익 광고는 생사를 다투는 환자를 이송하는 구급대원들의 간절한 외침이 담겨있다.

특히 '모세의 기적' 공익 광고에는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로 구급차를 위해 길을 양보하기를 당부하고 있다.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공익광고 시사회에 참석한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고 말했다.

이에 실제로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공익광고는 시청광장을 비롯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옥외 전광판을 통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심장이 뛴다' 멤버들은 공익광고 제작 외에도 모세의 기적 스티커를 나눠주며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에 네티즌들은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정말 이 외침이 모두에게 닿기를",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이걸로 많은 사람들 생각이 바뀌면 좋겠어요",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정말 위중하고 급한 게 무엇인지 모두 생각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사진=SBS '심장이 뛴다'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