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양현석 5억 기부 "기부금 유가족에게 잘 전달되게 책임질 것"

작성 2014.04.25 23:20 조회 1,354
기사 인쇄하기
양현석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양현석 5억 기부 "기부금 유가족에게 잘 전달되게 책임질 것"

양현석 5억 기부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대표 양현석 5억 기부 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 가족들을 돕기 위해 5억 원을 기부한다.

YG 측 한 관계자는 25일 SBS연예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양 대표가 사고 이후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여러 번 이번 사고에 대해 언급했다.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로서 이번 사건에 형용할 수 없는 비통함을 느끼며 애통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어떤 것으로든 위로가 되지 않겠지만 그래도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양 대표가 기부하는 5억 원은 양 대표의 주도하에 오래전부터 진행돼 온 YG 자체 기부 프로젝트 WITH를 통해 전달된다.

이 관계자는 “기부금이 유가족들에게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YG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지켜볼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양현석 5억 기부에 네티즌들은 "양현석 5억 어마 어마한 금액이네요", "양현석 5억 기부 쉽지 않은 금액인데 멋져요", "양현석 5억 기부 대단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