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무한도전 기부 '기부처와 기부액수 모두 비밀' 이유가 뭐야?

작성 2014.04.25 23:36 조회 11,200
기사 인쇄하기
무한도전 브라질행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무한도전 기부 '기부처와 기부액수 모두 비밀' 이유가 뭐야?

무한도전 기부

무한도전 기부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이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 희생자들의 안산 임시 합동분향소를 찾았다.

25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무한도전' 멤버들이 24일 밤 안산 올림픽기념관에 마련된 안산 임시 합동분향소를 찾아서 희생자들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이날 음주운전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자숙 중인 길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또한 세월호 사건을 안타까워하고 침통해하는 다수의 스타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무한도전 멤버들도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들은 비공식적으로 모 기관을 통해서 성금을 모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들은 이번 사건을 소란스럽게 알리고 싶지 않아서 기부처와 기부액수 모두 비밀에 부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무한도전 기부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기부 너무 멋진 기부네요", "무한도전 기부 좋은 곳에 잘 쓰여지길", "무한도전 기부 얼마가 뭐가 중요할까요, 기부라는 것만으로 너무 아름다운 일인 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한도전 기부, 사진=M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