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스타뷰티쇼’ 이채영 “김수현과 달걀씬 찍을 때 민망했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4.04.29 10:07 조회 3,668
기사 인쇄하기
스튜디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파격 드레스로 완벽 몸매를 자랑하며 남심을 사로잡은 배우 이채영이 김수현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 '스타뷰티쇼' 녹화에 출연한 이채영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 중 김수현과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털어놔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화에서 김수현이 반한 여인, '란' 역으로 출연했던 이채영은 '달걀씬'에 대해서 털어놨다. 당시 이채영의 턱으로 흐르는 날달걀을 김수현이 먹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채영은 이 장면을 촬영할 때 여러 차례 NG가 났었다며 민망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나 “다른 신체접촉은 없었다.” 라며 해명하기도 했다. 실제 비하인드 촬영 컷이 공개됐고 그 진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김수현이 이채영을 업고 계단을 오르는 장면에 대한 에피소드도 털어놨다. 이채영은 “촬영 후 김수현씨가 나를 무거워했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수현과의 작품활동을 끝내고 여행을 즐겼던 이채영은 여행마니아로 여행 중 조심해야 할 것들을 당부하며 여행 도중 휴대폰을 잃어버려 1200만원 데이터 이용료를 내야만 했던 사건을 털어놨다. 

그렇지만 그녀의 여행에서 악재만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여행 중 로맨스는 필수, 로마에서 영화의 한 장면처럼 이채영에게 다가 온 남자가 있었다며 로맨스를 공개하기도 했다.

여행 마니아답게 나라별 프로포즈 받는 포인트가 있다며 그녀만의 특별 공략법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양한 립 컬러 활용법,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글로벌 뷰티 시크릿이 대방출됐다. 

이채영이 공개하는 특별한 이야기는 29일 화요일 밤 8시 50분 SBS Plus, 11시 SBS FunE 에서 들을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