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룸메이트' 엑소 찬열, 숨은 매력 대폭발..'중독은 시간문제'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5.02 14:32 조회 4,13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가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의 활약상을 티저 영상으로 공개했다.

1일 제작진이 공개한 이 영상에서 찬열은 수준급 피아노 연주 실력으로 여심을 뒤흔드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방송 최초로 엑소의 숙소를 살짝 소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룸메이트

또 찬열은 엑소에서 담당하고 있다는 '불 초능력(?)'을 룸메이트들에게 선보이며 한바탕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룸메이트 신성우와 무려 24살이라는 '띠동갑 두 바퀴' 나이차를 극복하고 색다른 예능 남남(男男)케미를 보여주는 영상으로 네티즌들의 기대감도 한껏 자극하고 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는 연예인들이 한 집에 살며 벌어지는 일상을 지켜보는 리얼 프로그램이다. 찬열을 비롯해 배우 이동욱, 가수 겸 배우 신성우,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 배우 홍수현, 그룹 2NE1 박봄, 애프터스쿨 나나, 배우 서강준, 배우 박민우, 개그맨 조세호, 종합격투기 선수 송가연 등 총 11명의 출연진이 출연한다.

'룸메이트'는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 후속으로 오는 4일 오후 4시 20분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