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휘성 컴백 티저 '1차 때와는 다른 밝은 이미지' 날렵한 턱선 눈에 띄네

작성 2014.05.09 20:59 조회 895
기사 인쇄하기
휘성 컴백 티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휘성 컴백 티저 '입술 만지는 모습 섹시하네'

휘성 컴백 티저

컴백을 앞둔 휘성이 'Night and Day'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9일 휘성 소속사는 트위터를 통해 "'Come Back D-3! 휘성-Night and Day' 2차 티저 이미지 'Day'공개!"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휘성은 미소를 머금은 채 입술을 만지고 있는 가운테 특히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1차 티저 이미지에서 'Night(나이트)' 버전을 통해 무게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휘성은 'Day(데이)' 버전을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풍기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한편 12일 발매를 앞둔 휘성의 'The Best Man(더 베스트 맨)'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Night and Day(나잇 앤 데이)'를 비롯해 'Best Man(베스트 맨)' '노래가 좋아' '네 옆에 누워' '너라는 명작' '모르고 싶다' '돈 벌어야 돼'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휘성의 미니앨범 'The Best Man'은 12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14일 발매된다.

휘성 컴백 티저 이미지에 네티즌들은 "휘성 컴백 티저, 섹시해 대박" "휘성 컴백 티저, 음반 나올 날만 기다려요" "휘성 컴백 티저, 컴백 대박" "휘성 컴백 티저, 무대 서는 거 빨리 보고 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휘성 컴백 티저=YM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