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유라 캡 '묘한 분위기' 휘성 뮤직비디오에서 무슨 역할?... 관심 집중

작성 2014.05.11 15:25 조회 2,208
기사 인쇄하기
유라 캡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라 캡 '묘한 분위기' 휘성 뮤직비디오에서 무슨 역할?... 관심 집중

유라 캡 

유라 캡이 휘성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자정 휘성의 소속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휘성의 타이틀곡 '나잇 앤 데이(Night and D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틴탑의 캡과 걸스데이 유라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밤과 낮을 오가는 휘성의 화려한 안무 장면과 영상 말미에서는 신전을 연상케 하는 장소에서 애절한 목소리로 열창하는 휘성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한편 휘성은 오는 12일 타이틀곡 '나잇 앤 데이' 외에 '베스트맨', '노래가 좋아', '네 옆에 누워', '너라는 명작', '모르고 싶다', '돈 벌어야 돼' 등 7곡이 수록된 미니앨범 '더 베스트 맨'을 발매하며 같은 날 뮤직비디오의 풀버전도 공개할 예정이다.

유라 캡이 등장한 휘성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은 "유라 캡 대체 무슨 왜 나오는거지?", "유라 캡 무슨 장면 때문에 나오는건지 궁금하네", "유라 캡 두 사람 연인으로 등장하는건가?", "유라 캡 묘한 분위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라 캡, 사진=휘성 나잇 앤 데이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