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김경란 송재희 결별 '좋은 동료로...' 8개월 교제 마침표

작성 2014.05.21 08:32 조회 26,432
기사 인쇄하기
송재희 김경란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경란 송재희 결별 '좋은 동료로...' 8개월 교제 마침표

김경란 송재희 결별

김경란 송재희 결별 소식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김경란 송재희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배우 송재희 측이 방송인 김경란과의 결별을 인정했다.

지난 19일 오후 송재희의 소속사 MG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SBS연예뉴스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이 올해 초 헤어진 게 맞다"며 "결별하게 된 특별한 이유는 없고, 서로 바쁘게 지내다보니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 헤어지긴 했지만 여전히 좋은 동료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의 한 교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해 4월경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두터운 신앙심이 바탕이 된 연애와 두 살 연상연하 커플로 관심을 모았던 두 사람은 약 8개월간의 교제 끝에 결별했다.

송재희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오다가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다. 이후 그는 SBS '그래도 당신', MBC '구암 허준' 등에 출연하며 주연으로 발돋움했고, 현재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에 악역 강성재 캐릭터로 열연 중이다.

KBS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은 지난 2012년 9월 프리랜서로 전향한 후 다방면에서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경란 송재희 결별에 네티즌들은 "김경란 송재희 결별 진짜 헤어졌어?", "김경란 송재희 결별 두 사람 잘 어울렸는데", "김경란 송재희 결별 올해는 왜 자꾸 헤어지나요?", "김경란 송재희 결별 헤어지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타까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경란 송재희 결별, 사진=김경란 송재희)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