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더쇼]연예계 접수한 형제자매 스타 1위는 누구? 박유천-유환 형제

작성 2014.05.21 10:59 조회 3,075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이기적인 유전자, 우월한 DNA로 연예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형제자매 스타 Best5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20일 오후 6시 SBS MTV, SBS연예뉴스에서 생방송된 '더쇼' 속 '더쇼픽' 코너에서는 '연예계를 접수한 이기적인 유전자 Best5'라는 주제로 연예계의 형제자매 스타가 공개됐다.

공동 5위는 레인보우 재경과 엔플라잉 재현 남매, 주와 비투비 일훈 남매다. 이들은 쌍둥이 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꼭 닮은 외모를 자랑한다.

4위는 크레용팝 멤버 웨이와 초아다. 각자 뚜렷한 개성을 가졌기에 이 매력으로 두 사람을 구분할 수 있다. 3위는 남다른 음악 실력을 자랑하는 스피드 태운과 블락비 지코다. 2위는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 자매가 차지했다.

대망의 1위는 꽃미남 형제가 차지했다. JYJ 박유천과 박유환이 그 주인공으로 두 사람은 서로를 격려하며 연예계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에디킴, BTL, 앤씨아, 15&, 엠파이어, 에릭남, 지나, 포맨, 박시환, 휘성, NS윤지, 에이핑크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