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엉뚱한 그녀' 아빠 타블로 대답은 '더 엉뚱'

작성 2014.05.23 18:59 조회 1,412
기사 인쇄하기
하루 권지용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엉뚱 질문에 타블로 "권지용은 안돼..."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발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28회에서는 다섯 가족들의 할아버지, 아버지, 자녀들까지 이어지는 '위대한 유산'에 관한 이야기가 방송된다고 예고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타블로는 딸 하루에게 아빠가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부인 강혜정과 하루를 YG 콘서트가 열리는 오사카로 초대하는 모습이 방영될 예정이다.

이에 강혜정이 타블로에게 "우리 쇼핑 좀 해도 돼요? 당신 카드로요"라고 묻자 타블로는 그 자리에서 쿨하게 승낙했고, 옆에서 듣던 하루가 재빨리 "아빠 카드로 돌고래 사도 돼요?"라며 묻자 타블로는 "그래"라고 대답하며 웃음 지었다고.

이어 하루는 "그럼 권지용도 사도 돼요?"라고 엉뚱한 질문을 던졌고 이에 당황한 타블로는 "권지용은 안 돼. 아빠 한도 초과 돼"라고 대답해 강혜정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하루는 공연장에 와서도 아빠를 만나자 마자 "지용오빠는 어딨어요? 자요? 왜 자요?"라고 물으며 권지용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발언에 네티즌들은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타블로 기발하네"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하루야 살 수만 있다면 언니가 먼저 샀지롱 하하"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타블로 대답도 기발해"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 엉뚱부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루 권지용 사도 돼요=KBS2 '슈퍼맨이돌아왔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