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태양 눈코입 이하루 '립스틱 바르고 스마일'... 귀요미 응원 '눈길'

작성 2014.06.03 12:52 조회 2,043
기사 인쇄하기
태양 눈코입 이하루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태양 눈코입 이하루 '립스틱 바르고 스마일'... 귀요미 응원 '눈길'

태양 눈코입

태양 눈코입에 타블로와 강혜정의 딸 이하루가 응원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타블로의 딸 이하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 코? 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하루가 입가에 립스틱을 바르고 활짝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태양의 새로운 솔로곡 '눈 코 입'을 응원하기 위해 빅뱅의 팬인 이하루가 직접 나선 것.

한편 빅뱅의 태양은 3일 0시 정규 2집 '라이즈(RISE)'의 타이틀곡 '눈 코 입'을 포함해 정규 2집의 전곡을 공개했다.

이에 3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고, 수록곡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이른바 '줄 세우기'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태양 눈코입 이하루 응원에 네티즌들은 "태양 눈코입 하루도 응원하는구나", "태양 눈코입 하루 역시 의리있네", "태양 눈코입 태양은 좋겠다", "태양 눈코입 하루의 응원 받아서 태양이 줄 세우기 성공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양 눈코입, 사진=이하루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