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태양 눈코입 '음원차트 1위 석권' 뮤비 또한 화제 모아

작성 2014.06.03 22:37 조회 1,404
기사 인쇄하기
태양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태양 눈코입 '음원차트 1위 석권'

태양 눈코입

태양의 정규 2집 음원과 타이틀곡 '눈,코,입'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밤 12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공식 블로그와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태양의 뮤직비디오와 정규 2집이 공개됐다.

이에 태양의 타이틀곡인 '눈,코,입'이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다음, 네이버, 지니,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등 총 10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고 있는데다가, 벅스, 네이버에서는 줄세우기를 기록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빅마마 이후 11년 만에 직접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진 이번 '눈,코,입' 뮤직비디오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태양의 목에 새겨진 'Un Amor'(하나의 사랑)이라는 의미의 타투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서서히 태양의 눈, 코, 입과 전체적인 바디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마지막에 등장하는 여성의 불타는 사진은 태양이 예고한 대로 '새벽 한시'의 뮤직비디오와 연결될 것을 암시하고 있어 다음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태양 눈코입 뮤비에 네티즌들은 "태양 눈코입, 눈물나게 좋아요" "태양 눈코입, 무한반복 중" "태양 눈코입, 이번 앨범 짱이쟈나" "태양 눈코입, 태양다운 앨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양의 오프라인 앨범은 10일 정식 발매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