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7년 만의 재회' 애틋함 절절... 기대감 UP

작성 2014.06.10 13:53 조회 1,495
기사 인쇄하기
조선총잡이 이준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7년 만의 재회' 애틋함 절절... 기대감 UP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커플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다.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가 남녀 주인공인 이준기 남상미의 커플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거친 질감과 절실한 느낌은 그야말로 기대와 상상의 허를 찌른다.

7년 만에 드라마에서 커플로 재회한 이준기와 남상미. 그러나 예상과는 달리 거칠고 절실한 느낌이 압도적이다.

조선 말기 수구세력과 개화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부딪혔던 격량의 시대. "지킬 것이다, 너를, 반드시…"라는 카피가 말해주듯,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 박윤강과 영웅이 돼야만 하는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총잡이의 여인' 정수인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일생에 한 번 밖에 오지 않을 사랑, 그러나 시대의 파도 속에서 어쩌면 평생 서로를 가슴 속에 묻어야 할 수도 있는 윤강과 수인의 로맨스는 '조선 총잡이'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이번 이미지 작업을 총괄한 박시영 실장은 "달달한 로맨스와는 차별화된 커플 이미지를 담아내고자 했다. 격랑의 시대를 함께 겪어낸 연인의 깊은, 그래서 더 뜨거운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서다"라며 그 의도를 전했다.

이어 "갈대숲을 배경으로 배우들에게 거친 분장과 절실한 연기를 요구했기 때문에 촬영이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이준기와 남상미 모두 작가의 의도 그 이상의 몰입도와 호흡을 보여줬다. 이런 게 환상의 커플 아닌가"라며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준기와 남상미의 7년 만에 재회가 기대되고 있는 드라마 '조선 총잡이'는 오는 6월 25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커플 포스터, 사진=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