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심은경,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4.06.13 09:12 조회 940
기사 인쇄하기
백상예술대상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심은경이 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PiFan레이디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PiFan 측은 "영화제의 주제인 '사랑, 환상, 모험'과 잘 어울리는 밝고 상큼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다재다능한 배우 심은경을 PiFan 레이디로 확정했다"고 전했다.

심은경은 드라마 '황진이', '태왕사신기' 등에서 아역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어 '써니'(2011)와 '광해, 왕이 된 남자' (2012)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다져오던 그녀는 최근 영화 '수상한 그녀'(2014)에서 연기력뿐만 아니라 뛰어난 노래 실력까지 뽐냈다.

특히 지난 5월,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자리매김했다.

심은경은 오는 19일 신세계 문화홀에서 열리는 제18회 PiFan 공식 기자회견에서 위촉식을 가진 후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올해 PiFan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PiFan이 지난 해 출간한 장르영화 전문 서적 '장르백서 1권 - 호러영화' 중 인터뷰 페이지를 통해 장르영화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드러낸 심은경은 PiFan 레이디로서 PiFan과의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PiFan은 매년 하지원, 박보영, 박하선 등 당대 가장 주목받는 유망주가 PiFan레이디로 활약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세계 최고 장르 영화 축제 PiFan은 오는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간 부천 일대에서 열린다.

ebada@sbs.co.kr

<사진 = 김현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