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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간단한 동작으로 어디서든 피로를 말끔히'

최종편집 : 2014-06-13 15:20:05

조회 : 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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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S 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간단한 동작으로 어디서든 피로를 말끔히'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가 화제다.

과도한 업무나 수면 부족으로 피로감을 호소하는 이들의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가 공개되었다.

먼저 두 다리를 최대한 벌리고 않은 뒤, 상체를 바르게 세운다.

그 다음 두 손을 무릎 위에 얹고 상체를 천천히 앞으로 숙이다.

손은 발을 따라 발 끝으로 내리면 된다. 이 동작을 3~4회 반복하면 피로감을 풀 수 있다.

또 몸을 비트는 동작도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두발을 앞으로 뻗어 않은 후에 목에 깍지를 끼고 앞으로 숙인다.

이어 몸을 일으켜 세운뒤 상체를 왼쪽으로 돌린다.

그 다음 다시 정면을 보고 몸을 앞으로 숙인 후 이번엔 오른쪽으로 허리를 돌린다.

또 몸을 둥글게 말아 뒤로 넘어졌다 앞으로 일어나는 방식으로 구르는 것도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이다.

5회씩 반복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피로회복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에 네티즌들은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실시",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지금 해야겠어",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만성피로도 효과있을까?",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진짜 온몸이 찌뿌둥, 당장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로회복에 좋은 체조, 사진=네이버 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