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이준기 남상미 '총잡이 커플'... "태극전사 화이팅" 응원도 케미 폭발

작성 2014.06.17 14:20 조회 1,508
기사 인쇄하기
이준기 남상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이준기 남상미 '총잡이 커플'... "태극전사 화이팅" 응원도 케미 폭발

이준기 남상미

이준기 남상미 '조선 총잡이' 커플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에서 타이틀 롤 박윤강 역의 이준기, 그리고 그와 함께 러브스토리를 써내려 갈 정수인 역의 남상미는 응원전에서도 척척 호흡을 발휘하며 환상의 콤비임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준기와 남상미가 지구 반대편 브라질에서 월드컵 첫 경기인 러시아전을 앞두고 있는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순간을 포착해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조선 총잡이가 응원합니다"라는 팻말을 나눠들고 두 주먹을 불끈 쥐며 카메라를 향해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총잡이' 커플. 애정 듬뿍 담긴 응원메시지로 환상의 커플의 기운이 국가대표팀에게도 전해지기를 기대했다.

나란히 조선의 선비 복장을 한 이준기와 남상미는 "이번 주는 마산, 안동, 속초를 돌며 촬영을 이어간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던 제작발표회 일정도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몸이 피곤하더라도 18일 대한민국 첫 예선 경기는 무조건 사수할 예정이다"라며 촬영 현장 응원대열에 동참할 것임을 밝혔다.

이준기 남상미 커플 응원에 네티즌들은 "이준기 남상미 기운이 막 나겠네", "이준기 남상미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리네", "이준기 남상미 이거 진짜 응원하는 거 맞나요?", "이준기 남상미 응원하는데 왜 내 배가 아프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선 총잡이'는 6월 25일 KBS 2TV를 통해 첫 발을 쏜다.


(이준기 남상미, 사진=조선총잡이문화산업전문회사, KBS 미디어 제공)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