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게 지켜봐달라" 축하 봇물

작성 2014.06.18 08:38 조회 3,586
기사 인쇄하기
성유리 안성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인정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게 지켜봐달라" 축하 봇물

성유리 안성현 열애

성유리 안성현 열애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배우 성유리(33)가 골프선수 안성현과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지난 17일 성유리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확인 결과 성유리씨와 안성현씨는 지난해 말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 더불어 배우로서도 계속해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MC인 성유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에 맞춰 '힐링캠프 in 브라질' 촬영차 지난 13일 출국, 현재 브라질에 머물고 있다. 성유리가 국내에 없는 관계로 이날 오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직후 소속사는 입장을 즉각 내놓지 못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성유리씨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성유리는 지난 1998년 그룹 핑클로 데뷔한 그녀는 2002년 SBS 드라마 '나쁜 여자들'로 연기자로 활동영역을 넓힌 이후 현재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MC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1981년생으로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안성현 프로는 지난 2005년 KPGA 입회하며 프로골퍼로 데뷔했다.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이자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로 골프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그는 훈훈한 외모와 인성으로 유명한 선수로 현재 SBS golf에서 골프 팁을 전하는 '레슨테라피 시즌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에 네티즌들은 "성유리 안성현 열애 축하합니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두 분 잘 어울려요", "성유리 안성현 열애 올해도 열애 소식이 봇물처럼 계속 터지네요", "성유리 안성현 열애 너무 부러운 두 분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유리 안성현 열애, 사진=SBS연예뉴스, SBS golf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