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전혜빈 박기웅 열애설에 "넌 군대가잖아, 그러니까 안돼"

최종편집 : 2014-06-18 09:30:07

조회 : 34941

>
이미지

[SBS 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전혜빈 박기웅 열애설에 "넌 군대가잖아, 그러니까 안돼"

전혜빈 박기웅

전혜빈 박기웅 열애설에 전혜빈이 능숙한 대처를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심장이 뛴다'에서는 군입대를 압두고 마지막 출동을 하는 박기웅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웅은 전혜빈에게 "방송 출연 후에 연관검색어에 '전혜빈 열애'가 생겼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개그맨 장동혁은 "너희 둘 다 나이 차도 괜찮으니 잘 좀 해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박기웅은 "얼마 전에는 영화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전혜빈씨와 무슨 관계입니까?' 라고 묻더라"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앞서 박기웅은 잠든 전혜빈을 향해 '사랑해'라고 말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박기웅은 '사랑해' 고백이 아침 기상 미션이었다고 해명했던 터.

그러나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기웅이는 아침 첫 인사가 아니라 어떤 뜨거운 마음을 담아서 하는 듯 했다"고 놀려 박기웅을 당황케 했다.

이미지

이에 전혜빈도 박기웅에 "기웅아, 너의 마음을 받아줄 수 없어. 너 군대가잖아"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전혜빈 박기웅에 네티즌들은 "전혜빈 박기웅 두 사람 잘 어울리는데", "전혜빈 박기웅 사랑해가 기상미션이었구나", "전혜빈 박기웅 사랑해 할 때 되게 설렜는데", "전혜빈 박기웅 군대가서 거절하다니...", "전혜빈 박기웅 군대 제대하면 꼭 한번 작품에서 두 사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혜빈 박기웅, 사진=SBS '심장이 뛴다'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