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뮤직

걸스데이, 데뷔 4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연다

작성 2014.06.19 10:34 조회 790
기사 인쇄하기
걸스데이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걸스데이가 데뷔 4주년 첫 라이브 단독 콘서트 'Summer party'를 갖는다.

19일 소속사 측은 “7월 13일 오후 4시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걸스데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썸머 파티'(Summer party)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걸스데이 콘서트는 2010년 7월 9일 데뷔 후 4년 만에 갖는 걸스데이의 첫 번째 라이브 단독 콘서트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에서 걸스데이는 '반짝반짝''한번만 안아줘''너 한 눈 팔지마!''오마이갓!''나를 잊지마요''기대해''여자대통령''말해줘요''썸씽' 등 히트곡들과 새롭게 발표할 섬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수록곡 등을 선보인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반전에 반전, 변신을 거듭해온 걸스데이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더욱이 이번 공연 수익금 전액은 걸스데이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플랜코리아에 기부돼 개발도상국 소녀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걸스데이는 7월 14일 데뷔 4주년 기념 섬머 스페셜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