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와의 연기 호흡 "연기하는 매 순간 행복" 눈길

작성 2014.06.19 22:19 조회 3,008
기사 인쇄하기
조선총잡이 이준기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에 고맙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조선총잡이 이준기가 남상미와 7년 만에 재회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해 화제다.

이준기는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조선총잡이'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준기는 "남상미와 정말 언젠가는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전 작품(MBC '개와 늑대의 시간')은 절절한 사랑을 다루고 결국 이어지지 못했었다. 로맨스물에서 만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었다"며 "이번 작품에 남상미가 캐스팅 됐다는 이야기를 들고 설레였다. 어떤 사랑이야기를 시청자에 선물할 수 있을지 생각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남녀 배우가 좋은 연기를 보이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 남상미와는 그런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연기하는 매 순간이 행복하다. 남상미에 고맙다"고 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조선총잡이'는 조선 개화기를 배경으로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 박윤강이 영웅 총잡이로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5일 오후 첫 방송된다.

조선총잡이 이준기 남상미 언급에 네티즌들은 "조선총잡이 이준기, 둘의 케미가 좀 대박" "조선총잡이 이준기, 뭔가 잘 어울려" "조선총잡이 이준기, 드라마 볼게요 기대돼" "조선총잡이 이준기, 호흡 척척"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선총잡이 이준기=OSEN)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