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세계 미인 2위 나나가 아내였으면..." 홍진영은?

작성 2014.06.22 00:07 조회 3,903
기사 인쇄하기
우리결혼했어요 남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세계 미인 2위 나나가 아내였으면..." 홍진영은?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이 나나가 가상 아내이길 바랬다고 밝혀 화제다.

2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남궁민 홍진영 가상 부부가 배우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과 함께 도심 속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서로 친해지기 위해 게임을 하기로 하고 벌칙을 정하던 중 "벌칙으로 입술키스를 하자"고 말해 남궁민 홍진영을 놀라게 했다.

이에 남궁민은 "키스? 키스는 내가 소연이랑 해봤지"라고 말해 홍진영의 심기를 건드렸고, 홍진영의 반응을 본 김소연은 "사랑싸움에 내가 이용당하는거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게임을 하다 홍진영은 어이없는 실수를 반복해 남궁민의 친구들로 부터 "일부러 져서 스킨십을 하고 싶었던 게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받았다.

이에 홍진영은 "누가 보면 스킨십하고 싶어 환장한 줄 알겠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윤승아는 남궁민이 가상 부인으로 애프터스쿨의 나나를 지목했음을 폭로했고 이에 홍진영은 "나도 남자 아이돌과 하고 싶었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에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 이 커플이 이제는 딱인 듯",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나나를 바라는 마음이었어도 아마 이제는 홍진영이 제일 좋을 듯",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의 말에 반응하는 홍진영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사진=MBC '우결4')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