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쿨가이 선발대회, 장성규 아나운서 '체지방 13kg' 감량 "못알아보겠네"

작성 2014.06.24 12:28 조회 2,626
기사 인쇄하기
장성규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쿨가이 선발대회, 장성규 아나운서 '체지방 13kg' 감량 "못알아보겠네"

장성규

장성규 아나운서가 쿨가이 선발대회에 참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성규 아나운서는 지난해 12월부터 쿨가이 선발대회를 준비한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본선에 진출해 24인과 함께 이름을 올렸으며, 오는 26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본선대회를 위해 열심히 땀을 흘리고 있다.

또 장성규 아나운서는 6개월의 기간동안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 몸무게 12kg, 체지방 13kg 감량에 성공했다. 이에 대회 관계자들까지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해졌다.

지금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장성규 아나운서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다. 힘들고 지칠 때도 많았지만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왔다. 큰 마음 먹고 시작한 일인 만큼 이왕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그는 "이번 대회를 위해 신혼여행까지 미뤘다. 모든 걸 이해하고 힘든 과정을 함께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장성규 아나운서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성규, 진짜 달라졌네", "장성규, 식스팩봐", "장성규, 너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성규, 사진=JTBC)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