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타블로, 태양 ‘눈코입’ 커버 영상 2탄 주인공

작성 2014.06.24 16:44 조회 1,544
기사 인쇄하기
타블로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에픽하이 타블로가 태양의 '눈,코,입'을 커버할 것을 예고해 화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4일 오후 4시 YG 공식 블로그에 타블로의 '눈,코,입' 커버 예고 이미지를 게재, 눈길을 끌고 있다. 흑백의 티저 이미지는 흑백으로 타블로가 의자에 홀로 앉아 고독한 느낌의 포즈를 취한 모습을 담고 있다.

또 'LYRICS BY TABLO, REMIX BY DJ TUKUTZ, ORIGINAL SONG PERFORMED BY TAEYANG'이라는 문구가 명시돼 흥미롭다. 타블로의 가사와 DJ 투컷의 리믹스를 통해 새로운 매력의 '눈,코,입'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타블로는 그 동안 시적이고 깊이 있는 가사를 통해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독자적인 컬러의 작사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커버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해볼만 하다.

앞서 지난 16일에는 악동뮤지션이 '눈,코,입'을 커버해 이찬혁의 랩과 이수현의 청아한 목소리로 태양과는 또 다른 색다른 감성을 선보여 인기몰이 한 바 있다. 타블로 역시 자신만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면서 '눈,코,입'의 인기 열풍에 힘을 보탤 것으로 예측된다.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눈,코,입'은 태양이 지닌 보컬적 장점을 살린 R&B 슬로우 곡으로 발매 4주차에 들어섰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곡은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를 석권한 것은 물론 최근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200'에서 한국 남자가수 사상 최고 순위 112위를 기록, 화제를 모았다. 방송 4사의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도 6개의 1위 트로피를 휩쓸고 있다.

타블로의 감성이 담긴 '눈,코,입' 커버 영상은 25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