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복귀 '일본 오키나와' 일정부터 합류

작성 2014.06.24 18:04 조회 2,071
기사 인쇄하기
공효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현재 안정 취하고 있어"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배우 공효진이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에 합류한다고 전해졌다.

지난 23일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공효진은 현재 안정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과 함께 빠른 부상 회복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촬영장 복귀는 오는 25일 일본 오키나와 일정부터 합류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로케는 오래 전부터 계획되어 있던 촬영으로 일정 연기는 불가능하지만 공효진의 부상 상황을 감안하여 대본 수정이 이뤄질 예정이며 촬영 또한 최대한 배우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에서 진행된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촬영 후 귀가하던 중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3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고, 이후 곧장 병원으로 이동해 골절 수술을 받아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복귀 소식에 네티즌들은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빨리 회복 되길"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본인이 제일 많이 놀랐을 듯"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언니 아프지마요"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무리가 가지 않게 잘 촬영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