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포토

장나라 장혁 '떡방아 치는 하룻밤' 신개념 베드신 '폭소'

작성 2014.07.06 22:25 조회 2,973
기사 인쇄하기
장나라 장혁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장나라 장혁 '떡방아 치는 하룻밤' 신개념 베드신 '폭소'

장나라 장혁

장나라 장혁의 떡방아 베드신의 비하인드컷이 화제다.

6일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장혁과 장나라의 웃음 만발 떡방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회에서 허세 작렬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의도치 않게 하룻밤을 보내는 장면을 떡방아씬으로 은유해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촌스러워 보이는 복장과 CG가 합쳐져 베드신의 신세계를 선보였다.

이에 당시 현장에서 촬영을 하던 장나라와 장혁은 웃음이 터져 몇번이나 재촬영을 했고 제작진도 웃음을 참느라 입을 막고 촬영을 지켜봤다는 후문.

제작진은 “장혁과 장나라가 부끄러웠을 텐데도 제작진을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줬다. 최대한 외설적이지 않고, 로맨틱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리기 위해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한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내용의 기상천외한 로맨스 드라마다.

장나라 장혁 떡방아 베드신에 네티즌들은 "장나라 장혁 이건 진짜 신세계", "장나라 장혁 이게 진짜 베드신이야?", "장나라 장혁 진짜 너무 웃겨", "장나라 장혁 완전 신세계 베드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 장혁 떡방아 베드신, 사진=㈜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