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욕망아줌마 블로그, 남편 최동석·딸과 함께한 카페 데이트 '행복한 가족'

작성 2014.07.07 12:29 조회 2,388
기사 인쇄하기
박지윤 블로그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욕망아줌마 블로그, 남편 최동석·딸과 함께한 카페 데이트 '행복한 가족'

욕망아줌마 블로그

욕망아줌마 박지윤의 블로그가 화제다.

박지윤은 지난달 24일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최동석 KBS 아나운서, 첫째 딸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동석 아나운서는 딸과 뽀뽀하는 자세를 취하며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 박지윤은 지난 4일 자신의 블로그에 "고구마 다이어트" 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박지윤은 "첫아이때 30 둘째아이때 13 킬로그램 정도가 쪘다 본래 몸무게로 되돌린 뼈아픈 다이어트의 경험자로서 제 비법아닌 비법을 좀 공유해볼까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욕망아줌마 블로그


그는 "첫번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 두번째. 포만감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시 걸리기 쉬운 변비도 예방해준다. 세번째. 단맛이 강하므로 다이어트시 빠지기 쉬운 달다구리들의 유혹으로부터 날 지켜준다 네번째. 조리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사계절 쉽게 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다섯번째 이유는 GI 지수가 낮다 입니다"라고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또 GI지수가 낮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살도 덜찐다고 전하며, 직접 지퍼백에 고구마 말랭이를 넣어 촬영장에 들고 다닌다고 밝혔다.

욕망아줌마 블로그를 본 네티즌들은 "박지윤, 욕망아줌마 블로그 정보 가득하네", "박지윤, 블로그 놀러갈게요", "박지윤, 너무 행복해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욕망아줌마 블로그, 사진=박지윤 블로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