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라디오스타 최여진 "한혜진 못 생겼다, 모델 중에서 내가 제일 예뻐" 돌직구

작성 2014.07.10 08:49 조회 15,048
기사 인쇄하기
라디오스타 최여진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라디오스타 최여진 "한혜진 못 생겼다, 모델 중에서 내가 제일 예뻐" 돌직구

라디오스타 최여진

라디오스타 최여진이 모델들 중 자신이 가장 예쁘다고 자신감을 보여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여름 바캉스 특집'편으로 꾸며져 바다 생물 닮은 꼴로 꼽힌 디자이너 이상봉, 배우 최여진, 작곡가 방시혁, 방송인 샘 오취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모델들 중에 내가 제일 예쁘다"며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들은 최근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한혜진을 언급하며 "한혜진보다 예쁘냐?"고 물었고 이에 최여진은 "한혜진은 못생겼다. 내가 더 예쁘다"며 돌직구를 날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의 돌직구에 MC들은 당황했고 이에 최여진은 "한혜진은 개성있는 얼굴이다"며 사태를 수습하려 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최여진에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최여진 자신감이 넘치네", "라디오스타 최여진 예쁘긴 함", "라디오스타 최여진 모델들 다 자기 개성이 있는 듯", "라디오스타 최여진 넘치는 자신감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라디오스타 최여진,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