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0일(월)

스타 스타는 지금

유재석 기부, 위안부 할머니 모인 '나눔의 집'에 2천만원 전달 '감동'

작성 2014.07.10 17:37 조회 1,782
기사 인쇄하기
유재석 후원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재석 기부, 위안부 할머니 모인 '나눔의 집'에 2천만원 전달 '감동'

유재석 기부

방송인 유재석이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한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나눔의 집에 따르면 유재석은 어제(9일) 나눔의 집을 찾아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나눔의 집은 위안부 할머니들이 함께 모여살고 있는 곳으로, 후원금에 대해 "처음에는 1000만원으로 알려졌는데 뒤늦게 확인해보니 2000만원이었다. 두 계좌로 나눠서 돈을 보내주셨다"고 밝혔다.

또 나눔의 집은 "유재석 씨가 후원해주시겠다는 말도 없이 갑자기 돈을 보내셔서 놀라울 뿐"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유재석은 2014 코리아스피드페스티벌(KSF)에 출전시 차량에 '나눔의 집' 문구를 새기기로 약속 했으나, 레이스 중 차량 고장으로 완주하지 못했다.

이에 유재석이 직접 나눔의 집을 방문해 마음을 전한것으로 보인다.

유재석 기부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재석 기부, 2천만원씩이나 대단해", "유재석 기부, 역시 최고야", "유재석 기부, 정말 존경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 기부, 사진=나눔의집)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