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조혜련 결혼 '지난 달 조용한 결혼' 9월엔 동생 조지환도 결혼 '겹경사'

작성 2014.07.11 13:20 조회 1,575
기사 인쇄하기
조혜련 결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조혜련 결혼 '지난 달 조용한 결혼' 9월엔 동생 조지환도 결혼 '겹경사'

조혜련 결혼

개그우먼 조혜련 결혼 소식이 전해져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동생 조지환 결혼 소식까지 겹쳐 경경사를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개그우먼 조혜련이 지난달 2살 연상 사업가와 비밀리에 화촉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조혜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조혜련 씨가 2살 연하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지난 6월 말 가까운 친지들만 모인 자리에서 조촐히 결혼식을 치른 게 맞다."고 확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조혜련이 1년 가량 교제한 남자친구와 부부가 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법적인 부부관계가 됐나."라는 물음에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그것까지는 알지 못한다. 소속사 최측근은 조혜련 씨의 결혼 소식을 알고 있었지만 굳이 개인적인 일이었기 때문에 알리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조혜련의 남편은 무역업에 종사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1월 조혜련 MBC '세바퀴'에 출연해 남자친구와의 알콩달콩한 열애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조혜련의 동생 조지환도 올해 결혼할 예정. 앞서 조지환은 지난 6월 종합편성채널 MBN '신세계'에서 조지환이 2년간 교제해온 8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혀 축하를 받은 바 있어 겹경사를 맞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혜련 결혼에 네티즌들은 "조혜련 결혼 너무 축하해요", "조혜련 결혼 행복하세요", "조혜련 결혼 진짜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조혜련 결혼 동생분도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혜련 재혼, 사진=SBS '힐링캠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