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강지환 필리핀 사진, 해당 여성 SNS로 사과 "이 사진은 편집(조작)된 것"

작성 2014.07.14 12:03 조회 6,521
기사 인쇄하기
강지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강지환 필리핀 사진, 해당 여성 SNS로 사과 "이 사진은 편집(조작)된 것"

강지환 필리핀

배우 강지환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파문을 일으킨 필리핀 여성이 결국 사과의 글을 올리고 SNS 계정을 삭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이 여성은 강지환이 눈을 감고 자고 있는 바로 옆에서 사진을 찍은 뒤 "한국 배우 강지환과 잤다."는 내용의 글을 SNS에 올렸다.

지난 11일 이여성은 "죄송하다. 이 사진은 편집(조작)된 것이다. 강지환은 나의 우상이기 때문이다. 용서해주길 바란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 사과의 뜻을 밝혔다.

강지환 측 소속사 측은 SBS 연예스포츠 취재진과의 전화통화에서 "이 사진 속 남자는 강지환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매거진 슈어 화보 촬영팀을 인솔하던 가이드의 부인이 장난을 치기 위해서 자는 강지환 옆에서 사진을 찍은 것"라고 해명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상식적으로 어떤 간 큰 배우가 촬영팀과 함께 머무는 리조트에서 현지 여성을 불러들이겠는가."라면서 "강지환 씨가 이 사진이 부적절하게 유포된 걸 알고 매우 억울해 했다. 해당 가이드 역시 자신의 부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어떻게 진실을 규명할지 고민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지환은 KBS '빅맨'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지환 필리핀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지환 필리핀, 정말 웃긴 여자네", "강지환 필리핀, 상처받지말아요", "강지환 필리핀, 이게 무슨 날벼락?"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