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라이프 문화사회

강지환 필리핀 사진 '잠든 강지환 옆에 필리핀 여성이?' 논란의 주인공 사과

작성 2014.07.14 15:57 조회 6,327
기사 인쇄하기
강지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강지환 필리핀 사진 '잠든 강지환 옆에 필리핀 여성이?' 논란의 주인공 사과

강지환 필리핀

강지환 필리핀 사진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강지환과 함께 찍었다고 주장하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해 논란을 빚은 필리핀 여성이 사과의 글을 게재하며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했다.

앞서 이 여성은 강지환이 잠든 모습 뒤에 자신이 포즈를 취하며 "한국 배우 강지환과 잤다"고 글을 게재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지난 11일 이 문제의 여성은 "죄송하다. 이 사진은 편집(조작)된 것이다. 강지환은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사람이다. 용서해달라. 다시 한번 죄송하다"며 사과의 글을 남겼다.

이 사건에 강지환의 소속사 측은 SBS 연예스포츠 취재진과의 전화통화에서 "이 사진 속 남자는 강지환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매거진 슈어 화보 촬영팀을 인솔하던 가이드의 부인이 장난으로 잠든 강지환 옆에서 사진을 찍은 것"라고 해명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상식적으로 어떤 간 큰 배우가 촬영팀과 함께 머무는 리조트에서 현지 여성을 불러들이겠는가. 강지환 씨가 이 사진이 부적절하게 유포된 걸 알고 매우 억울해 했다. 해당 가이드 역시 자신의 부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어떻게 진실을 규명할지 고민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지환은 KBS 드라마 '빅맨'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강지환 필리핀=사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