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너포위', 단 한 번도 놓친 적 없는 '수목극 시청률 1위'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7.18 09:58 조회 2,027
기사 인쇄하기
너포위4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극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이하 너포위)가 마지막까지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종영했다.

18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17일 방송된 '너포위' 마지막회는 13.4%(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반면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조선 총잡이'는 10.6%,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9.7%의 시청률을 기록, '너포위'는 수목극 왕좌를 지켜냈다.

'너포위'는 지난 5월 7일 첫 방송 이래, 단 한 번도 수목극 시청률 1위 자리를 놓친 적이 없다. 1회부터 20회까지, 모든 회차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수목극 절대 강자'로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너포위1

'너포위' 마지막 회는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 은대구(이승기 분)는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서 서판석(차승원 분)의 도움으로 유문배(정동환 분)를 응징하며 법의 심판을 받게 만들었다. 이후 은대구와 어수선(고아라 분)은 경찰서에서 설레는 사랑을 꽃피웠고, 서판석은 시골 분소로 쫓겨났지만 소소한 행복 속에서 김사경(오윤아 분)과 긍정적인 관계를 이어나갔다.

한편 '너포위' 후속으로는 김규태PD-노희경 작가가 만들고 배우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엑소 디오) 등이 출연하는 '괜찮아 사랑이야'가 오는 23일부터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