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해무 포스터, 색다른 매력의 '7인 7색 포스터' 강렬한 존재감 '시선 압도'

작성 2014.07.21 16:28 조회 1,129
기사 인쇄하기
해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해무 포스터, 색다른 매력의 '7인 7색 포스터' 강렬한 존재감 '시선 압도'

해무 포스터

영화 '해무'의 7인 7색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들이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며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전진호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선장 철주(김윤석)를 비롯해 인정 많고 사연 많은 기관장 완호(문성근), 행동파 갑판장 호영(김상호), 거친 성격의 롤러수 경구(유승목), 욕구에 충실한 선원 창욱(이희준), 순박한 막내 선원 동식(박유천) 등 전진호의 여섯 선원부터 소식이 끊긴 오빠를 찾기 위해 밀항에 오른 조선족 처녀 홍매(한예리)까지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려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포스터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무'의 연출을 맡은 심성보 감독은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바다안개가 몰려오는 설정에서 캐릭터들은 각자의 욕망을 표출하는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낸다"며 "이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고 전했다.

또 제작자 봉준호 역시 "'해무'는 배우들의 영화다. 각자 너무도 훌륭한 배우들일 뿐 아니라 뛰어난 앙상블을 보인다"며 "배우들의 얼굴만 봐도 러닝타임이 훌쩍 갈 수 있는 영화"라고 말했다.

해무 포스터를 본 네티즌들은 "해무 포스터, 매력이 다 달라", "해무 포스터, 스토리 너무 기대돼", "해무 포스터, 꼭 극장에서 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무'는 내달 13일 개봉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