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매직아이' 3MC가 말하는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 조건은?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7.21 16:54 조회 1,566
기사 인쇄하기
매직아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매직아이'의 세 여성MC들이 결혼의 조건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최근 진행된 '매직아이' 녹화에서 2년 차 새댁 가수 이효리, 영화감독과 결혼한 배우 문소리, 6년 연애 끝에 결혼한 방송인 홍진경은 결혼의 조건에 대해 솔직한 자신의 생각을 고백했다.

이번 녹화 주제는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 조건'. 결혼해 살아본 사람이면 절실히 느낄 수 있는, 결혼할 때 꼭 따져 봐야 하는 조건들에 대한 토크가 이뤄졌다. 이날 녹화에선 다른 토크쇼나 정보 쇼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결혼 조건에 대한 이야기가 쏟아져 나왔고, 녹화장에 있었던 미혼 스태프들은 감탄하며 결혼 조건들을 메모할 정도였다고 한다.

이날 게스트로는 결혼 16년 차인 유부남 개그맨 지석진, 결혼 3개월 차 새신랑 배우 박정철, 궁금한 것 많은 총각 배우 이정진이 가세, 결혼해서 살아보며 뼈저리게 느꼈던 꼭 필요한 결혼 조건들과 결혼 전에 꼭 따져 봐야 하는 조건들을 이야기했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은 자신이 결혼 전에 생각했던 조건과 함께 현재의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기까지의 과정을 자연스레 쏟아냈고, 결혼 후에 절실하게 느낀 꼭 필요한 결혼 조건에 대해 가감 없이 말했다. 신혼 단꿈에 젖어있는 박정철은 물론, 아직 결혼 생활을 주위의 풍문으로만 듣던 이정진은 결혼한 선배들의 고백과 조언에 큰 깨달음을 얻고 돌아갔다는 후문이다.

이들이 말하는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조건'은 2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매직아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