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신애라 "낳아준 엄마는 왜 우리를 안키웠어" 큰 딸 질문에..'뭉클'

작성 2014.07.22 00:37 조회 8,831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신애라가 자신의 친모를 묻는 두 딸에게 전한 대답이 화제가 됐다.

 2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에서는 힐링캠프 3주년 특집으로 '원조 힐링녀' 신애라가 출연, 남편 차인표의 이야기와 함께 웃음과 감동,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힐링

이 날 방송에서는 신애라의 가슴으로 낳은 두 딸이 공개됐다. 신애라는 처음부터 공개입양을 선택했고, 아이들에게도 공개입양 사실을 알렸다고 전했다.

이어 신애라는 “큰 딸은 자신의 친모가 있다는 사실을 안 후 나에게 '엄마가 지금 촛불을 켜고 기도를 하고 있을까? 낳아준 엄마는 왜 우리를 안 키웠을까?'라고 물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신애라는 “아이들에게 모든 사람이 아기를 다 키울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그래서 여자의 몸은 소중하다. 그런데 어떤 엄마들은 자기가 키울 수 없게 되면 낳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하며 구체적으로 설명해줬다. 나는 너희 낳아 준 엄마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고 밝혀 가슴으로 낳은 두 딸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