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힐링캠프 신애라 '가슴으로 낳은 두 딸' 신애라와 닮았네

작성 2014.07.22 08:25 조회 30,173
기사 인쇄하기
힐링캠프 신애라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힐링캠프 신애라 '가슴으로 낳은 아이 신기하게도 엄마와 너무 닮아'

힐링캠프 신애라

힐링캠프에서 신애라가 가슴으로 낳은 두 딸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하 힐링캠프)' 에서는 힐링캠프 3주년 특집으로 '원조 힐링녀' 신애라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애라는 전 세계에 있는 53명의 자녀들에 대해 말문을 열었고, 이에 MC 성유리가 "53명 중 3명은 함께 살고 있는데 두 명은가슴으로 낳는 아이인데 신기하게도 아이가 엄마와 너무 닮았다"며 입양한 두 딸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두 딸의 영상이 공개됐고 신애라는 사랑 가득한 표정으로 영상을 바라보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신애라는 "지금 10살 8살이다. 한 배에서 낳아도 다른 경우가 많은데 예은, 예진과 함께 살다 보니까 피 한 방울 안 섞여 있어도 공통점을 찾는다면 참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딸들에 대해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힐링캠프'서 신애라는 입양한 두 딸 예은 예진에 대해 "핏줄이 같아도 다를 수 있는 것처럼 피 한 방울 안 섞였어도 정말 같을 수 있겠구나 싶었다. 너무 닮은 점들이 많다"며 딸 예은은 아빠인 차인표와 발이 똑같이 생겼으며 예진 양은 신애라의 황소고집을 닮았다고 설명했다.

신애라는 입양에 대해서도 "나는 낳아보고 입양도 해봤다. 그 사랑은 정말 똑같다"며 "예은이는 생후 한 달, 예진이는 생후 석 달 이후 입양했다. 갓 낳은 아이를 입양하는 건 걱정할 이유가 아무것도 없다"고 밝혔다.

힐링캠프 신애라 딸 언급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신애라, 정말 닮았다" "힐링캠프 신애라, 신기하네" "힐링캠프 신애라, 너무 예쁘다" "힐링캠프 신애라,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신애라=SBS '힐링캠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