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괜사 예고영상] 조인성, 카메라를 지긋이…캐릭터 변신 예고

작성 2014.07.22 10:53 조회 1,711
기사 인쇄하기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조인성이 아이컨택으로 여심을 홀렸다.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예고 영상에서 조인성이 짧지만 강렬한 아이컨택을 선보인 것.

공개된 영상 속 조인성은 매력적인 클럽 DJ로 분해 첫 장면부터 눈길을 끌었으며 “그 쪽이 그렇게 매력 있어?”, “내가 이런 매너남인걸 지구상의 모든 여자가 알아야 할 건데” 등 달콤한 보이스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조인성은 여성들의 미소를 남발하게 만드는 훈훈한 비주얼과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며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조인성은 짧은 1초 동안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며 그윽한 미소와 달콤한 눈빛으로 아이컨택을 시도해 많은 여성들의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와 청산유수의 언변을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이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로맨틱 드라마로,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바통을 이어 받아 오는 2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