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해무 박유천 한예리, 애절한 키스신 공개 "4시간 동안 모두 나가있었다"

작성 2014.07.22 14:28 조회 2,367
기사 인쇄하기
해무 박유천 한예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해무 박유천 한예리, 애절한 키스신 공개 "4시간 동안 모두 나가있었다"

해무 박유천 한예리 

영화 '해무' 박유천과 한예리의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영화 '해무'는 막내선원 동식 역의 박유천과 조선족 처녀 홍매 한예리의 키스신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애절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애틋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박유천은 동식에 대해 "홍매라는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목숨을 걸어서라도 그녀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버티는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촬영 중간 쉬는 날에도 감독님과 홍매 역의 한예리와 따로 모여 연습을 하면서 끊임없이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한예리는 "박유천은 무엇이든 빨리 받아들이고 흡수하는 배우다"라며 "그런 점에서 나 역시 많이 배우고 자극을 받으며 연기할 수 있었다"고 극찬했다.

한편 배우 김윤석은 "당시 약 4시간 동안 박유천, 한예리 두 사람을 놔두고 모두 나가라고 했었다. 그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우리는 모른다" 키스신 에피소드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해무 박유천 한예리 소식에 네티즌들은 "해무 박유천 한예리, 정말 애절해보여", "해무 박유천 한예리, 너무 잘어울리네", "해무 박유천 한예리, 영화 꼭 봐야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해무는 오는 8월 13일 개봉된다.

(해무 박유천 한예리, 사진=NEW)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