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박재범 나나 전신사진 SNS에 올린 이유는? 알고보니 '해명?'

작성 2014.07.25 08:29 조회 53,532
기사 인쇄하기
박재범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박재범 나나 '상글 앨범' 애프터스쿨 나나와 관련 없어

박재범 나나

박재범이 새 디지털 싱글 '나나'를 발표해 화제다.

25일 정오 디지털 싱글 '나나'(Na Na)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박재범 '나나'는 지난 4월 '메트로놈'(Metronome) 발표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곡으로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작곡을 맡았고 작사는 박재범과 로꼬가 맡았다.

박재범 나나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한 여름 밤의 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많은 네티즌들의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또한 박재범 나나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멜로디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AOMG의 로꼬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재미와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박재범 싱글 곡 제목이 '나나'인만큼 네티즌들이 애프터스쿨의 나나와 관련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에 박재범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 나오는 노래 '나나'는 제목일 뿐입니다. 가수 나나씨와 아무 관련 없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나나의 전신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늘씬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는 듯한 나나의 전신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박재범 나나 싱글 발표에 네티즌들은 "박재범 나나, 아 나도 헷갈렸는데" "박재범 나나, 피처링이라도 한 줄" "박재범 나나, 제목이 왜 나나일까?" "박재범 나나, SNS 센스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재범은 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시동을 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