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끝없는사랑' 서효림, 동생 잃은 아픔 눈물 열연 '뭉클'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7.27 10:38 조회 2,686
기사 인쇄하기
끝사 서효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극본 나연숙, 연출 이현직)의 서효림이 숨겨진 아픔을 토해내 뭉클함을 안겼다.

26일 방송된 '끝없는 사랑' 11회에서 천혜진(서효림 분)은 와인을 마시면서 과거에 자신이 부른 노래를 들으며 슬픈 표정으로 생각에 잠긴 후, 한광훈(류수영 분)에게 자신이 부른 노래가 어떤지 묻는 장면이 그려졌다.

혜진은 무관심한 그에게 섭섭하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고 “내 맘이 당신 뱃전에 부서지고 싶은 호수라잖아”라며 눈물을 흘렸다. 광훈의 차가운 반응에도 그녀는 다가가 키스를 하며 그를 향한 애절한 사랑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광훈은 진양자 여사(최지나 분)에게 오늘이 혜진의 죽은 동생의 기일이라는 연락을 받고 놀라 그녀에게 다가가 자신의 손수건 건네주었다. 혜진은 자신의 동생을 아버지가 밖에서 낳아온 자식이라고 믿고 미워했다면서 “강물에 빠져 죽었어요. 저 강이 그 애의 무덤이야”라며 눈물 흘리고 그의 어깨에 기대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천혜진에게 저런 상처가 있다니 마음 아프다”, “서효림 눈물 연기 가슴 울린다”, “광훈이 이제 혜진에게 마음 열까”, “혜진-광훈 러브라인 기대된다”, “광훈 향한 사랑 애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끝없는 사랑'은 27일 밤 9시 55분 12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