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인성 멘붕 빠트린' 괜찮아사랑이야 홈메이트 인물관계도

강선애 기자 작성 2014.07.28 10:22 조회 8,755
기사 인쇄하기
괜찮아사랑이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수목극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에서 조인성을 당황시킨 홈메이트들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괜찮아 사랑이야' 2회에선 장재열(조인성 분)이 우여곡절 끝에 지해수(공효진 분), 조동민(성동일 분), 박수광(이광수 분)이 살고 있는 집에 새로운 홈메이트로 입주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전개됐다.

28일 제작진이 공개한 인물관계도는 2회 방송에서 수광이 재열에게 설명했던 홈메이트들의 현재 및 과거 관계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한 것이다. 인물관계도 속 황당해하는 재열의 표정이 단연 눈에 띈다.

수광은 아무 생각 없이 재열에게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 있는 홈메이트들과 지인들을 가리키며 이들의 관계를 설명해줬다. 함께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인물들은 사실 과거 부부 사이, 과거 첫사랑 상대, 과거 첫키스 상대, 현재 연인 등으로 얽히고 설킨 사이였던 것. 이를 들은 재열은 “이 곳은 다들 키스하고 막 그냥 살고 해야 같이 노는 사이냐”며 오해를 하기 시작했다.

거기에 더해 며칠 전 토크쇼 무대 뒤에서 해수의 남자친구인 최호(도상우 분)와 조연출(문지인 분)의 키스장면을 우연히 목격했던 일을 떠올린 재열은 해수와 최호와 조연출의 관계를 '서로 몸을 공유하는 사이'라고 단단히 오해해, 즐거웠던 파티를 한 순간 난장판 파티로 만드는 계기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제공했다.

또한, 인물관계도는 모든 이야기를 제공한 수광의 아무 것도 모르는 표정이나 마성의 여인처럼 모든 관계의 중심축이 되는 해수의 해맑은 미소, 그리고 순진한 오해를 하며 자신 때문에 난장판이 된 현장에서 당혹스러워하던 재열의 표정으로 구성돼 있어, 자연스럽게 그 장면들을 떠올리게 하며 큰 재미를 전해준다.

인물관계도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정리된 걸 보니 다시 웃음이 난다. 조인성의 멘붕 표정 너무 귀엽다”, “모두 공효진으로 연결돼 있네. 공효진 부럽다”, “알고 보면 이 모든 것은 이광수로부터 시작됐잖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재열과 해수가 서로의 얼굴에 와인을 뿌리는 파격 엔딩으로 앞으로 전개될 둘의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오는 30일 밤 10시 3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