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송일국 세 쌍둥이 '아빠 폭풍 먹방'에 서러운 눈물 '펑펑'

작성 2014.07.28 11:27 조회 114,414
기사 인쇄하기
송일국 세 쌍둥이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송일국 세 쌍둥이 '아빠 폭풍 먹방'에 서러운 눈물 '펑펑'

송일국 세 쌍둥이

송일국 세 쌍둥이가 아빠의 먹방에 서러운 눈물을 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함께 치과 진료를 위해 외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아내의 미션에 따라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치과를 방문했다.

치과에서 한 바탕 전쟁을 치른 송일국은 진료가 끝나자마자 아이들을 빠르게 차에 태웠다.

이어 그는 베이커리에 들러 빠른 속도로 샌드위치를 구매했다. 송일국은 "나 진짜 배고파서 죽을 것 같아"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송일국은 아이들을 그냥 둘 수 없어 운전을 하며 샌드위치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에 삼둥이들은 "아빠 뭐야?"라고 물었고 이에 송일국은 "아빠 맘마"라고 답했다.

이에 삼둥이들은 자신들은 주지 않고 아빠 혼자 먹을 것을 먹는다는 서러움에 "아빠 빵"이라고 칭얼대며 급기아 큰 소리를 내어 울어댔다.

그러자 송일국은 당황해 어쩔 줄 몰라하며 "아빠가 탕수육에 아이스크림 사줄게"라고 말했고 삼둥이들은 거짓말처럼 울음을 뚝 그쳐 웃음을 자아냈다.


(송일국 세 쌍둥이,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