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유혹 이정신-김소영, 쇼핑 데이트 ‘극과극 표정…궁금증 UP’

작성 2014.07.28 16:07 조회 7,961
기사 인쇄하기
유혹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유혹' 이정신과 김소영이 함께 쇼핑을 즐겼다.

28일 SBS 측은 이정신과 김소영의 SBS 월화드라마 '유혹'(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정신과 김소영은 극중 날선 대립관계에 있는 세영(최지우 분)과 홍주(박하선 분)의 동생 세진과 홍규 역을 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신은 양손에 쇼핑백을 가득 들고서 앞서 걸어가고 있는 김소영을 한심하고 못마땅한 듯 노려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선글라스를 끼고 거울에 비춰보던 김소영이 남자 선글라스를 골라 이정신에게 대보려고 하자 펄쩍 뛰며 물러나는 이정신의 모습이다.

이는 홍규에게 자동차 접촉사고를 빌미로 보상금을 받은 세진이 현금을 가지고 다니면 위험하다는 핑계로 함께 쇼핑을 다녀줄 것으로 부탁하면서 생긴 일. 홍규의 훤칠한 외모와 순진함에 매력을 느낀 세진이 벌인 '홍규 남자친구 만들기 작전' 중 하나다.

촬영 당시 두 배우는 실제 쇼핑에 나선 연인처럼 밤늦게까지 이어진 촬영 속에서도 서로를 챙겨주면서도 큐사인이 떨어지면 상황 속 캐릭터에 몰입해 한쪽은 호감을 한쪽은 귀찮은 마음을 담은 못마땅함을 완벽하게 표현해 단번에 오케이를 받아내는 신입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제작 관계자는 “누나 홍주와 언니 세영의 미묘한 사이를 모르고 가까워지고 있는 두 사람의 만남이 과연 어떤 결말을 맺을지 지켜보는 것도 '유혹'을 시청하시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화려하고 솔직한 세진과 훤칠한 외모를 자랑하는 홍규의 러브라인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혹'은 28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