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확정 "원작만화 참 재미있게 봤다"

작성 2014.07.29 14:10 조회 2,447
기사 인쇄하기
심은경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확정 "원작만화 참 재미있게 봤다"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심은경이 노다메 칸다빌레 여주인공으로 확정돼 화제다.

앞서 방송가 안팎을 뜨겁게 달구며 눈길을 끌었던 노다메(한국판 '오소리')역을 결국 캐스팅 후보 0순위에 올랐던 심은경이 맡게 된 것이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29일 심은경의 캐스팅 확정을 공식 발표했다.

심은경은 “'노다메 칸타빌레' 원작만화를 참 재미있게 보았고, 개인적으로 또 동명드라마에서 노다메역을 소화한 우에노 주리의 팬”이라며 “언젠가 꼭 이런 매력적인 캐릭터에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결국 기회가 주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은경은 앞서 가장 먼저 출연 제의를 받았으나 영화 촬영스케줄이 겹쳐 부득이 출연을 고사했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팬덤이 생길 정도로 동명 원작 만화에 대한 인기가 워낙 높았던 터라 '노다메' 배역 캐스팅은 방송가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고, 항간에는 한동안 미확인 캐스팅 소식들이 난무했다.

하지만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심은경만큼 적역인 배우를 찾기 힘들다' '믿고 보는 심은경표 연기, 그녀 아니면 노다메에 답은 없다'라는 의견들이 많아졌고, 이 와중에 당초 출연하기로 했던 영화 촬영스케줄이 뒤로 밀리게 되면서 결국 출연을 확정지었다.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정말 기다리던 소식",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이럴줄 알았다니까",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코믹 연기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극본 신재원 연출 한상우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심은경은 4차원 매력의 엉뚱한 천재 피아니스트 '오소리(노다메)'역으로 남자주인공 차유진 역의 주원과 호흡을 맞춘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꽃보다 남자', '궁', '마녀의 연애' 등 인기 드라마들을 탄생시킨 그룹에이트가 제작, 10월 중 KBS 2TV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사진=SBS연예뉴스 DB)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