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유혹]이정신, 술에 취한 김소영 업고...최지우에게 "우리 그런 사이 아니다"

작성 2014.07.29 22:36 조회 2,46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이정신이 술에 취한 김소영을 업고 최지우를 만나면서 이들의 관계에 관심이 모아졌다.

 29일 밤 방송된 SBS 월화극 '유혹' (극본 한지훈, 연출 박영수) 6회에서는 술에 취한 유세진(김소영 분)이 나홍규(이정신 분)를 술집으로 불러냈다.

유세진에게 열쇠를 받기로 한 나홍규는 술에 취한 유세진의 모습을 보고 당황했다. 그녀는 나홍규를 보며 “나 보고 싶어서 왔어?”라며 해맑게 웃었고 나홍규는 그녀를 끌고 술집에서 나왔다.

유혹1

하지만 유세진은 집에 가지 않겠다고 버티며 업어주면 가겠다고 말해 나홍규를 당황케 했다. 결국 나홍규는 빗속에서 유세진을 업고 유세영(최지우 분)의 집으로 갔다.

놀란 유세영에게 나홍규는 “저하고 마신 건 아니고 저는 키 받으러 왔다가..아무튼 집은 안 가겠다고 언니네 가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유세영은 나홍규가 유세진의 사진 속 인물임을 알고 동생을 잘 부탁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나홍규는 “저희 그런 사이 아니다”고 말하고 돌아섰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