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남보라,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작성 2014.07.30 08:59 조회 1,462
기사 인쇄하기
남보라 대원방송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남보라가 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나이에 비해 어른스러운 면모와 성실한 자세를 가진 남보라는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귀한 옥석 같은 배우"라며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끼를 가진 팔색조 남보라와 전속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매 작품마다 최선을 다해 그려온 상승 그래프에 날개를 달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4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해 남다른 외모와 따뜻한 인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남보라는 2006년 KBS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남보라는 내 인생의 황금기', '영광의 재인', '해를 품은 달', '상어' 등의 드라마와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악마를 보았다', '써니', '하울링', '돈 크라이 마미', '용의자' 등 다수의 작품에 꾸준히 출연하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매 작품마다 섬세하고 깊은 감성연기를 펼치며 호평을 받아온 남보라는 2011년 제 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신인연기상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남보라는 현재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에 출연, 씩씩하고 당찬 미혼모 김샛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